2022.08.07 (일)

지역소식

화가 ‘노마’, 가수 ‘미란이‘의 앨범 커버를 작업하다!

‘미란이’가 들려주는 서툴지만 소중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신곡 의 앨범 커버를 화가 '노마'가 제작하다.

 최근 화가 ’노마’가 가수 ‘미란이’의 신곡인 <vol.5 Pick up your phone>의 앨범커버를 제작했다. 

 

이번 신곡은 ‘미란이’가 들려주는 서툴지만 소중한 사랑 이야기로, 사랑 앞에만 서면 유난히 서투른 자신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곡에서 ‘티 낼 용기도 없기에 말도 못 꺼냈네’, ‘사랑이 안돼’라며, 짝사랑의 서투름을 표현하고 있다. 또 ‘진짜 너를 원해’, ‘놓치고 싶진 않아’라는 가사에서는 소중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화가 '노마'는 인스타와 유튜브 등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그림 그리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보통의 화가들이 디지털 그림을 그릴 때,  ’클립 스튜디오‘, ’포토샵‘ 등을 사용하지만, ’노마‘ 화가는 주로 연필, 수채화 물감, 과슈 등을 사용해 그림을 그리고 컴퓨터로 후보정을 하는 경우가 많다.(참고로, 작가가 디지털 그림을 그리지 않는 것은 아니다!) 화가는 작품들에 주로 난색을 사용하고, 부드러운 컨셉으로 따뜻한 느낌을 갖게 한다. 화가는 서울, 대구, 전주 등에서 전시회도 여러 번 개최했고, K-일러스트레이션 페어에 참가하며, 굿즈도 판매하고 있다.

 

첨부파일